ㅋㅋ 아직도 블랙홀에 당하고 어이가 없어서 킬캠확인하고 표효하던 친구의 음성이 생생하네요.
게임에서 핵을 사용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그만큼 주의할 점도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핵 프로그램은 게임 클라이언트에 패치하거나 외부 프로그램으로 실행되어, 플레이어에게 부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나머지 두판은 상대가 정말 잘 한 게 되는데 사실상 그것마저도 끝까지 납득이 되질 않았다.
배틀그라운드에서 자주 사용되는 핵을 소개한다. 잘 기억해뒀다가 의심 가는 상대가 있으면 신고하도록 하자.
현재는 크랙이 돌아왔는데 오토파밍이 사라졌고 무반동 에임핵 플라잉카가 있는데 소스가 바뀌어 정지율이 적어지고 에임핵이 이전보다 잘 맞아서 사람들의 반응은 긍정적이다. 개발자는 우크라이나 사람이다.
스킬 피하는 기능 쓰면 하루만에 정지먹어서 그거 없이 하느라 공격적으로 못한 것도 이유 중의 하나이기도 하고
이번 포스팅에서는 노력은 하기 싫고, 남들보다 재능은 떨어졌지만, 남보다 우월감을 갖고 싶어서 핵을 사용하는 핵쟁이들이 사용하는 핵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배그 시리즈 중에선 그나마 나은 편이나, 절대로 상황이 좋은건 아니다. 뉴배의 경우 출시 당시의 여러 사고와 홍보 미비로 중국 제외 동아시아 인구는 사실상 궤멸된 상황인데, 덕분에 핵 역시 적은 편.
자기장을 자기 마음대로 조종하는 핵: 사용 모습이 영상으로 존재하나, 주작이라는 주장도 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일반적인 싸구려 메모리 방식은 즉시 조준선이 상대에게 발로란트핵 고정되는 식으로 화면 전환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티가 많이 나지만, 고가 프로그램들은 티도 별로 나지 않게 제작되었기 때문에 사실상 오버워치 핵의 주범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이다.
그냥 "티 안나게 쓰고 있나?" 하고 먼저 생각든다. 게다가 요즘에 핵쓰는 벌레들도 점점 뻔뻔해져서 듀오, 트리오 해가면서 핵의심 하면 같이 똘똘 뭉쳐서 오히려 본인들이 더 성내기도 한다.
만약 하드웨어 밴 조차 핵 박멸에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배틀그라운드 게임 자체의 미래가 불투명해질 수도 있는 상황인 만큼 펍지 입장에서도 사활을 걸어야 할 것이다.
메모리핵은 다소 숙련된 프로그래밍 기술이 있어야만 하지만 최근에는 한국이나 해외의 커뮤니티에서 소스들이 널리 퍼지는 바람에 조금만 기술을 이해할 수 있다면 쉽게 만들 수 있는 수준이 되고 말았다.